<여/성이론> 발행후원인을 상시 모집 중입니다. 지난 22년 동안 44권의 <여/성이론>이 발간되었습니다. 학술지의 독자적 생존이 쉽지 않은 조건에서 페미니즘 학술지로서 22년의 역사, 그 자체가 기적이었습니다. 앞으로 22년을 다시 준비하면서 <여/성이론> 발행을 위한 후원인을 모시고자 합니다. 후원금은 <여/성이론> 출판인쇄비, 편집비, 현재 매우 약소하게 지급되고 있는 필진들의 원고료를 올리는 데 사용됩니다. 또한, 이후 전자책 발간을 위한 제작비에도 사용될 예정입니다.
후원인은 매월 정기적으로 일정금액(5,000원 이상)을 약정하시는 분으로, 오는 2021년 12월 발행 예정인 45호부터 <여/성이론> 뒷면에 후원인 이름을 명기하고, <여/성이론>을 보내드립니다. 첨부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무국 메일(gynotopia@gofeminist.org)로 발송해 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
또한, 신규 발행후원인 분들께 1~44호 중 원하시는 호를 무료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(택배비 착불).
시민사회단체 활동가이신 경우, 발행후원인 가입 후 받으실 단체를 말씀해주시면 마찬가지로 원하시는 호를 착불로 발송해 드립니다(절판된 극소수의 권호를 제외하고 전세트 선택 가능). 지난 <여/성이론>을 아쉽게 놓치셨다면 이번 기회에 발행후원인 가입을 하시고 <여/성이론> 시리즈를 무료로 갖추시길 권장 드립니다.
기존 연구소 회원이신 경우, <여/성이론> 발행후원인에 중복 가입이 가능합니다. 회원 분들의 많은 신청을 또한 부탁드립니다.
*문의: 02-765-2825, gofeminist1020@gmail.com